황하나, 버닝썬 전 여친 마약 유통 의혹 파문

반응형

원숭이에게 옷이 벗겨진 황하나 씨

남양유업 외손녀로 알려졌으며, 가수 박유천 씨의 전 여자 친구인 황하나 씨가 버닝썬 마약 공급책이라는 이야기가 보도되고 있어 충격이다.

 

지난 2016년 1월 8일 서울중앙지방법원에 따르면 황하나 씨는 당시 대학생 조 모 씨와 지인과 필로폰을 수차례 투약한 바 있다. 여기서 지인은 이문호 버닝썬 대표의 전 여자 친구로 알려졌고, 조 모 씨는 필로폰을 매수 및 매도한 혐의로 징역 2년 6개월에 집행유예 3년을 선고받았다.

황하나, 지인들에게 마약 유통 공급책으로 불려

당시 황하나는 조모씨에게 2015년 9월 중순 경 강남의 한 고급빌라에서 필로폰 0.5g이 들어있는 비닐봉지를 건넸다. 이후 조 모 씨는 황하나가 지정한 마약 공급책 명의의 계좌에 30만 원을 송금했다. 이렇게 황하나는 자신이 구입한 필로폰을 세 차례씩이나 일회용 주사기에 넣고 희석해 조 모 씨의 팔에 주사했고 재판부는 조 모 씨는 황하나와 공모해 필로폰을 투약했다고 판단했다.

충격을 주고 있는 황하나씨

뿐만 아니라 황하나는 대마초를 흡연한 적도 있는 것으로 파악되었다. 황하나는 지난 2011년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으로 기소유예 처분을 받은 전력이 있는데, 검찰에 따르면 2009년 12월 중순경 황하나는 지인들과 압구정 근처에 주차된 차량 안에서 대마를 흡연했다고 한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