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프로게이머 이찬주, 여친 살해 후 나체로 도망

반응형

전 롤 프로게이머 이찬주(Yaharong)가 베트남 하노이의 한 호텔에서 성관계를 거부한다는 이유로 여성을 살해하고 도망가다 체포되어 충격을 주고 있다. 한 매체에 따르면 이 씨는 지난 5월 30일 (현지시간) 오후 1시 무렵 한국 여성 한 명과 함께 하노이에 있는 호텔로 향한 것으로 보인다.

 

현재 충격을 주고 있는 이찬주

 

 

이찬주는 성관계를 거절했다는 이유로 호텔방에서 여성의 목을 조른 뒤에 침대에 놓인 베개로 얼굴을 눌러 숨지게 했다. 이후 놀란 그는 방에서 뛰쳐나와 호텔 65층으로 올라가려 했지만 경비원에게 붙잡혀 호텔에 구금되어 경찰에 인계된 것으로 알려진다. 당시 호텔 측에서 즉시 그를 신고했으며 경찰은 현장에서 이 씨를 살인 혐의로 체포했다.

 

당초 현지 언론은 이씨가 성관계를 거절당해 범행을 저질렀다고 보도 중이지만 조금 더 범행 동기를 알아볼 것으로 보인다. 조만간 한국으로 송환될 그는 정신적으로 병이 있거나 문제가 있다는 변명을 하고 있기도 하며 한국인끼리 사건이기 때문에 현지에서 처벌하지 못하는 것이 아쉽다고는 밝혔으나 중요한 것은 베트남 당국 마음이라고 했다. 송환을 할 경우에도 최소 1개월 이상 걸릴 것이라고 했다.

 

2000년생 이찬주는 KeG Seoul 소속으로 2016년 선수생활을 시작해 진에어 그린윙스를 거쳐 타국에서 프로게이머 생활을 했으나 큰 발전을 하지 못하고 은퇴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