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장 동영상, 일본 원정 골프였나

반응형

골프장 동영상이 전 국민의 충격과 공분을 사고 있는 가운데 골프장은 한국이 아니었다는 주장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업계관계자는 동영상의 둘은 남녀 둘만이 필드에서 골프를 치다가 벌어진 영상으로 소위 캐디가 없는 '노캐디 2인 플레이' 골프장이라는 증거라고 주장하는데요. 이러한 캐디를 동반하지 않은 밀회를 나눌 수 있는 골프장은 국내에서는 찾아보기 어려운 곳이라는 전문가의 분석이 많다고 합니다.

골프장일본 골프장 전경 [사진=구글이미지]

 

 

일반적으로 국내 골프장에서는 캐디 없이 단 두 사람이 골프를 즐기는 것은 불가능에 가깝다네요. 하지만 가까운 일본만 가더라도 노캐디 플레이가 보편화 되어 있는 만큼 동영상 속 골프장은 일본에 위치한 일본원정골프가 아니냐는 여론이 물밀듯이 일고 있는 것이 소위 '업계의 정설'이라고 합니다. 물론 국내에도 제주도의 위치한 골프장이나 경기도 안성에 위치한 골프장이 일부 이런 플레이를 허용은 한다고 하니 한번 살펴보는건 좋겠네요.. 하여튼 지금 골프장이 어디냐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인적이 드물고 경치가 좋은 골프장이 부적절한 남겨관계의 장으로 이어지는 것이 아니냐는 전 국민의 우려가 나오고 있는 가운데 이 사건은 어떻게 마감이 될지 무섭기만 합니다.

 

과연 골프장 동영상의 충격은 쉬이 사그라들 수 있을까요. 데일리 병산의 이병산이었습니다.

 

일본골프장드라마 버디버디의 한 장면 [사진=구글이미지]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